본문 바로가기

Around the World/Things in India

Mandi 스페셜 - 사진



 간디상(像). 인도는 어디엘 가나 간디상 내지 네루상을 볼 수 있다.


 어느 일요일 저녁 본 종교 집회. 처음엔 무언가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힌두교 야외 예배였다.
 사제로 보이는 사람들이 마이크 잡고 설교하고 노래하는 것이 한국의 모습과 비슷했다.
 여사제로부터 이마에 티카(tikka)도 받았다. 아주 흥미로운 저녁.


 이것이 무엇인고 하니, 가게 처마에 달아두는 것인데, 레몬이랑 고추로 보인다.
 한 인도 친구 말로는 다른 사람들이 이 가게에 대해 나쁜 평판을 가지지 않도록 해 준다고 한다.


 만디 골목길. 가게가 늘어서 있다. 일찍부터 상업이 번성한 곳이라 이런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만디 최고의 연회장에서 열린 결혼식 현장. 하객들이 신랑/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인디라 마켓(Indira Market)에 있는 지하 정원. 영어로는 Sunken Garden이라 한다. 성큰 콜로니가 생각나더라.
 저녁 시간이나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인디라 마켓 근처에서 자리 깔고 엎드린 누렁이. 천역덕스럽게 누운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서 찰칵!


 우리나라 시장 바닥에서 '애들은 가라, 애들은 가라' 외치는 것과 비슷하다. 등지고 앉은 아저씨가 아버지로 보이는데,
손에 든 악기 같은 것을 흔들면서 뭐라 뭐라 하고 사람들을 불러 모았다. 그리고 저 꼬마 녀석이 무언가를 하는데,
도대체 고무로 만든 가짜 뱀을 갖고 무얼 하겠다는 것인지... ^^;

'Around the World > Things in In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콸라룸푸르 공항, 그리고 하늘  (2) 2010.07.20
연재 시작  (10) 2010.07.13
여기는 Mandi  (2) 2010.07.01
맥간에서 소포 보내기  (3) 2010.06.18
빵, 빵, 빵, 빵! 끊임 없는 교통 정체!  (0) 20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