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2-D2 드로이드 장난감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덕후들의 경축 주간.

뭐, 굳이 나에겐 별 상관 없는 일이었는데,

올핸 갑자기 '뭘 사서 팔아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아마존에 들어가서 뒤져보다가 찾은 것이 바로 이것!

스타워즈 등장 캐릭터 중 아무래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할 수 있는 드로이드

R2-D2! 이를 앱으로 작동할 수 있는 물품이 눈에 띄었다.

원래 소비자가는 149.99달러였지만 대폭 깎고 깎고 깍아서

정말 눈이 휘둥그레해질 정도로 싸게 나왔기에 3개(!)를 주문했다.



그랬더니 이렇게 포장돼 오더라. 물론 충전재는 있었다.



알투가 담긴 상자를 분리하고 나면 이렇게 되고



상자 안에 편안히 누워 있는 알투를 볼 수 있다.




충전 중인데, 위에 불빛이 작동할 때도 들어오게 돼 있다.



이건 배달 상자.

아래 동영상에서처럼 BB-9을 포함해 모두 4종을 하나의 앱을 통해 조종할 수 있다.

불행히도 전화기가 오래된 것이라 직접 작동은 못해 봤다.

3개 중 하나는 조카들한테 선물했고, 하나는 직거래로 판매했고,

나머지 하나를 판매하려니 사려는 사람이 없네.

그냥 아는 형이 아들이랑 놀러 온다는데 줄까 보다. ㅎㅎ